수 상 내 역




대한민국 소프트웨어 기업경쟁력 대상,  IT솔루션 분야 최우수상



2020년 '제19회 대한민국 소프트웨어 경쟁력 대상'에서 IT솔루션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소프트웨어 산업에 기여한 국내 우수 기업을 선출하는 소프트웨어 최고 권위의 시상식이며,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후원,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소프트웨어공제조합, 

연세대 지식정보화연구소 등이 심사를 진행했습니다.


청년친화 강소기업 선정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20년 청년친화 강소기업>에 선정됐습니다.

고용노동부는 청년들의 좋은 일자리 지원을 위하여 2016년부터 청년친화 강소기업을

선정하고 있습니다. 

청년들의 희망 요건을 반영한 임금, 일·생활균형, 고용 안정까지 총 3가지 지표를 통해

2020년도 청년친화 강소기업을 선정해 발표했습니다.




일하기 좋은 중소기업 수상


2019년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주최하는 <일하기 좋은 중소기업> 에서 IT/웹/통신 업종, 

복지 및 급여 테마로 선정되는 영예를 얻었습니다. ‘일하기 좋은 중소기업’ 은 대한상공회의소가 

한국고용정보원, 한국기업데이터, 사람인, 잡플래닛 등 유관기관과 함께 선정합니다.






행 사



'2020년도 시무식'


다사다난했던 지난 한해동안 회사를 위해 열심히 일해주신 임직원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2020년 경자년의 새해가 떠올랐습니다.
"2020년! 묻고 더블로 가!!" 1월 2일, 시무식 자리에서 외친 슬로건처럼,,,
올 해에는 사업부별 수립된 경영 목표를 더블로 달성하는 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디지털 마케팅 자동화 서비스' 세미나 개최


디지털 마케팅 기업 휴머스온은 2019년 4월 서울 역삼동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마테크(MarTech, Marketing Technology) 시장의 글로벌 트렌드를 짚고 자사의 빅데이터 기반 ‘디지털 마케팅 자동화 서비스’와 성공 사례를 소개하는 세미나를 개최하였습니다.




안나의 집 기부 및 나눔봉사


2019년을 마감하고, 따뜻한 사랑이 필요한 시기에 휴머스온의 전통인

봉사활동을 진행했습니다.  

직원들의 소중한 정성이 담긴 기부금을 모아 전달하고 모란역 인근에 있는 

‘안나의 집’에 방문하여 식사 나눔(식사 배식, 설거지, 식당 정리, 급식소 뒷정리 등)봉사를 통해 선행을 실천했습니다.



휴머스온 음악회


매년 창립기념일에 진행하는 휴머스온 음악회가 창립 21주년에도 어김없이 진행되었습니다. 서초에 위치한 콘서트 공간인 '모차르트 홀' 에서 진행되었으며, '코리안챔버 오케스트라'를 초청하여 멋진 휴머스온의 밤을 기념하였습니다.


수상내역


대한민국 소프트웨어 기업경쟁력 대상  

IT솔루션 분야 최우수상


휴머스온은 2020년 '제19회 대한민국 소프트웨어 경쟁력 대상'에서 IT솔루션 부문 최우수상을 받았다.

소프트웨어 산업에 기여한 국내 우수 기업을 선출하는 소프트웨어 최고 권위의 시상식이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후원하며,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소프트웨어공제조합, 연세대 지식정보화연구소 등이 심사를 진행했다.



청년친화 강소기업 선정


휴머스온은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20년 청년친화 강소기업>에 선정됐다. 

고용노동부는 청년들의 좋은 일자리 지원을 위한 제도로 2016년부터 청년친화 강소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청년들의 희망요건을 반영한 임금, 일·생활균형, 고용안정 등 세 가지 지표를 통해 2020년도 청년친화 강소기업을 선정해 발표했다.



일하기 좋은 중소기업 수상


휴머스온은 2019년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주최하는 ‘일하기 좋은 중소기업’ 에서 IT/웹/통신 업종, 복지및 급여 테마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일하기 좋은 중소기업’ 은 대한상공회의소가 한국고용정보원, 한국기업데이터, 사람인, 잡플래닛 등 유관기관과 함께 선정한다.


행 사

'디지털 마케팅 자동화 서비스' 세미나 개최


디지털 마케팅 기업 휴머스온은 2019년 4월 서울 역삼동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마테크(Marketing Technology) 시장의 글로벌 트렌드를 짚고 자사의 빅데이터 기반 ‘디지털 마케팅 자동화 서비스’와 

성공 사례를 소개하는 세미나를 개최하였다.


안나의 집 기부 및 나눔봉사


2019년을 마감하고, 따뜻한 사랑이 필요한 시기에 휴머스온의 전통인 봉사활동을 진행하였다.  

직원들의 소중한 정성이 담긴 기부금을 모아 전달하고 모란역 인근에 있는 ‘안나의 집’에 방문하여 식사 나눔(식사 배식, 설거지, 식당 정리, 급식소 뒷정리 등)을 하였다.  


휴머스온 음악회


창립기념일에 매년 진행하는 휴머스온 음악회가 창립 21주년을 맞아 진행되었다. 

서초역에 있는 '모차르트 홀' 에서 진행되었으며, '코리안챔버 오케스트라' 를 초청하여 멋진 휴머스온의 밤을 기념하였다.